요번에 챌섭 열심히 달리는 뉴비인데 지금 검마 배율이 64퍼로 떠요.. 이거 6월 안에 파티격으로라도 잡아보고 싶은데 혹시 구인구직? 을 어떻게 할 방법이 없을까요 초행인데ㅜ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