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에서준 검환불 100갠가 요거 제네무기 7월11일 해방인데 여명템 (18성 유에 데브)에 돌려도될까요? 옵 좋은거 추옵만 아쉬워서 일단 사고 돌려볼까해서.. 패스에서 주는 환불로도 충분히 뽑을수잇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