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패스만 구매하고 아직 과금은 안 한 상태입니다.

천천히 해보자는 생각으로 일단 바로 보조무기를 구매하진 않을 것 같은데 어떻게 임시로 세팅해두는게 좋을까요?

챌린저스 코인샵으로 큐브 사서 돌려도 될까요?

듣기로는 큐브는 최대한 아꼈다가 제네시스 무기에 돌리라는 말을 들어서 더 참는게 나을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