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17
조회: 144
추천: 0
20분화 이후 최소컷 질문혹시 20분화 되고나서 노말 대적자 빡세졌나요?
대적자 97퍼로 잡았었는데 뭔가 딜이 어림도 없는데... 준극먼저 쓰고 시작하라길래 준극먼저도 써보고 그냥 하던대로 준극말고 극딜로 시작도 해봤는데 뭔가 딜이 어림도 없네요... 렌인데 혹시 아시는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