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20분화 되고나서 노말 대적자 빡세졌나요?
대적자 97퍼로 잡았었는데
뭔가 딜이 어림도 없는데...
준극먼저 쓰고 시작하라길래 준극먼저도 써보고 그냥 하던대로 준극말고 극딜로 시작도 해봤는데
뭔가 딜이 어림도 없네요...
렌인데 혹시 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