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56
조회: 175
추천: 0
레테는 본캐하고 싶어도 재사용이 너무 불호임잘터질때의 재미와 순간고점은 재미요소겠지만
최소컷 깎을때나 수로펀치킹같은 컨텐츠에서 운빨고점 보고 리트해야하는 그게 좀 불호임... 그래서 나는 재사용직업 절대 안 키우는데 레테 맛보니까 재미는 있고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