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53
조회: 111
추천: 0
창섭아 술빨고 돌아댕기지 말고 하이퍼버닝맥스부스터나 하나더 출시해라니가 테섭 1주일만 하는 바람에, 테섭해보고 별로네 하고 지금 다른 직업 골라서 고통받고 있자나! 나는 지금 못하는 레테것들 사냥터에서 볼때마다 너무너무 예쁘고 부러워서 항문이 움찔움찔한다.
오늘 술은 이쯤에서 끊고 내일 일찍 회사 가서 다음주 몽요일날에 지난 테섭을 1주일만 한 잘못에 대한 배상으로 하맥부 하나 긴급히 드린다고 공지 올리고, 개운한 마음으로 탑골공원가서 반계탕에 쏘막한사발 해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