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01
조회: 223
추천: 0
근데 레테 재미하나는 진짜 ㅇㅈ인데 재사용 돌림판 너무심한거아님?보통최소컷 깎는캐릭들은
시간꽉치고 내가 여기...여기...여기서 실수했으니 이거보완하면? 이생각으로하는데 이새낀그냥 재사용가챠돌리는게 빌드의전부니까 얘로최소컷 데티해방 깎는다생각하면 진짜 미쳐버릴듯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