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 제가봤을 때 아무런 기믹도 없이 그냥 똥피하다가 19분만 쳐 밖에 안보이는데

더스크 처음 나올때나 기획단계에서 왜 1분동안 눈을 가리고있을까? 에 대해 아시는분 있나요? 궁금하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