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58
조회: 128
추천: 0
메이린(노말) 재밌긴하네하드는 잡아본 사람들 얘기들어보니 평 안 좋던데
노말은 쉬워서그런지 완전히 모르고 맞을거 다맞았는데도 깨짐 중간에 어센트 1회 추가 걸릴때 해금 안해서 0렙인 경우 이건 그냥 아무일도 없었다임 그리고 보이스때문에 집중을 못하겠어 크아악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