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20분화 했으면 수호지대 횟수도 3회에서 2회로 바꿔줘야하지 않나
2페 하면서 수호지대 기믹을 총 세 번이나 봐야하는데 패턴이 30분 시절 그대로라 시간 더 손해보는 기분인데
횟수 줄이면 안되는 이유가 있는 건가

참고로 칼로스 최소컷하다가 슬퍼서 글 올리는 거 절대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