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06
조회: 189
추천: 0
도대체 눈가리는데 딜 못넣는건 어떤새끼가 설계한거임?ㅅㅂ메린이도 공략 안보고 헤딩하는 사람도 있을껀데 어떤 생키가 눈가리고 있으면 딜 못넣게 해야지 라고 생각하고 설계하는건 어느나라 게임 개발자 생각임?
차라리 딜 안들어 갈꺼면 가리개라도 볼만한걸로 해 두던가 무슨 88년도 공포영화 나무 뿌리 가리개 마냥해놓고 시퀀스 쓰면 또 눈 뜰때 쿨초라도 해주던가 진짜 ㅈㄴ 때리고 싶네 더스크련 듀텬인가 듀켄인가 ㅈㄴ 따까리들도 보이는데서 때리던가 하지 안보이는데서 염병하넹..............ㅅㅂ.........
EXP
4,991
(47%)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hat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