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메린이도 공략 안보고 헤딩하는 사람도 있을껀데 어떤 생키가 눈가리고 있으면 딜 못넣게 해야지 라고 생각하고 설계하는건 어느나라 게임 개발자 생각임?
차라리 딜 안들어 갈꺼면 가리개라도 볼만한걸로 해 두던가 무슨 88년도 공포영화 나무 뿌리 가리개 마냥해놓고 시퀀스 쓰면 또 눈 뜰때 쿨초라도 해주던가 진짜 ㅈㄴ 때리고 싶네 더스크련 듀텬인가 듀켄인가 ㅈㄴ 따까리들도 보이는데서 때리던가 하지 안보이는데서 염병하넹..............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