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시즌은 여명 이런 거 너무 비싸서 제대로 호갱 당하는 느낌이라 그냥 안 사고
최소한의 스펙업만 하면서 악으로 깡으로 30분 보스 쳤는데

이번엔 경매장 열리고, 템이 기존보다는 좀 비싸긴 해도
주간 벌어 들이는 메소 생각 하면 
중~저스펙 아이템은 시세 오른 거 감수 하고 투자 해줄만 해서 
그냥 팍팍 사서 스펙 올리고

20분 패치 된 보스 패는데 시원시원해서 좋네 
해방,챌린저도 다음 주 바로 되고 템포도 말도 안 되게 빠름
진짜 챌섭 역대급으로 쾌적하고 보스 스트레스도 없고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