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5~6판 박았는데 다 3페 1극언저리 남겨놓고 데카아웃하거나 4페가서 피관리 안되서 쳐맞고죽네

지금 똥보조인데 미라클때 쌍레보조 올리면 확실히 쉬워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