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진짜 잘만든거 같음 ㅇㅇ

일단 맨날 거무칙칙한 검밑솔 이놈들이랑 억지귀여움JOAT 가엔슬 이런거 잡다가
진짜 귀여운 보스 보니까 좋기도 했고
 
무엇보다 그냥 재밌었음
리트 몇번 났었는데 얘는 다른 보스들이랑 다르게 기분이 별로 안나쁘더라
보스 자체가 재밌어서 그랬던거 같음

근데 얘 시즌보스라 챌섭 끝나면 이제 못잡는다메 ㅠㅠ 시발 
ㄹㅇ 여러모로 이렇게 버리기 너무 아쉬운 보스 같은데 본섭에도 넣어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