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53
조회: 1,623
추천: 0
좆됐다 닉 아무도 입찰 안한다![]() 받침 쌍자음 이중모음 아무것도 없는 깔끔한 두글자닉이니까 대충 3만원에 올리면 누가 사가겠지 했는데 지금 20시간째 입찰 0건 ㅋㅋㅋ 그냥 메포만 날린 청년 되기 일보직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