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30
조회: 1,869
추천: 0
챌컷 그정도로 빡셈?작년에 렌키울때 제네무기 받으니까 투력 1억 몇백만인가 그랬었는데
그때 진짜 기껏해야 제네무기 레유/보조,엠블 레에 윗잠 두줄 아랫잠 1줄 정도에 골클 데아만 그냥 쬐끔 나은정도로 바꿔끼고 응축 아쿠아틱 포함해서 다 공짜 장신구셋 끼고 헥사 2까지만 뚫고 페어리하트 매지컬 안하고 30% 완작 끝물에 겨우 뽑긴 했지만 레전결계 하니까 걍 저정도 나왔었는데 챌컷 대충 보니까 저기서 쬐끔 더 건드리면 되는거 아니야? 내가 뭔가 잘못 알고있는건가?
EXP
135,678
(2%)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접었음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