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렌키울때 제네무기 받으니까 투력 1억 몇백만인가 그랬었는데

그때 진짜 기껏해야 제네무기 레유/보조,엠블 레에 윗잠 두줄 아랫잠 1줄 정도에
골클 데아만 그냥 쬐끔 나은정도로 바꿔끼고 응축 아쿠아틱 포함해서 다 공짜 장신구셋 끼고
헥사 2까지만 뚫고 페어리하트 매지컬 안하고 30% 완작
끝물에 겨우 뽑긴 했지만 레전결계 하니까 걍 저정도 나왔었는데
챌컷 대충 보니까 저기서 쬐끔 더 건드리면 되는거 아니야?
내가 뭔가 잘못 알고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