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50
조회: 290
추천: 0
요즘 20분화되면서 환산 배율 빡새진거 같은데20분화때문에 내 직업 체급이 상대적으로 내려가서 그런가?
아니면 배율이 빡빡해진건가 체감상 예전에는 장인 실측컷을 95%로 잡았다면 이젠 100%로 잡는 느낌인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