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0억 + 마스터까지 상점, 큐브 다 털고 시작

 에디레어 -> 레전3줄 (팔거라 시세 알려주시면 감사...)

 유니크 3줄 -> 레전 2줄
에디에픽 -> 레전 2줄
에디에픽 -> 레전2줄
윗잠에디 둘다 레어 -> 레전 2줄씩
윗잠에디 둘다 레어 -> 레전 + 유닠2줄


남은돈은 에디레어들 에픽으로 만들고 시마이했음..
보스에서 나오는걸로 에픽2줄 달아줄 예정

  알차게 썼다..

비틱에는 부기라 그랬는데 부기는 기프티콘으로 주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