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랫잠 이따구인데 윗잠팔리나요? 아니면 아랫잠도 레전을 올려야할까요?
고민입니다. 일단 팔리면 이거 팔고 레테한데 마저 주고 제대로 키울려고합니다.
저번엔 세렌도 못잡고 코디만 하다가 접었는데 이번엔 친구랑 제대로 보스하기로 했거든요.
에디 레잠올려야 윗잠을 제대로 받고 팔수 있나요?
고민입니다. 메소가 없어서 과금을 해야하거든요. 보통이런건 어떻게 파시나요? 
진짜 잘몰라서.. 메횽님들에게 질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