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장 통합 되니까
개쳐비싼 여명 전보다 싸게 맞추
미트라 있으니 똥블렘 투자 걱정도 사라지고

본섭와서 템 맞추려고 리프 하는것도 있는데
이젠 어차피 경매장 통합이라
걍 메이린 가지고 놀면서 천천히 꿀빨기도 가능


제네패스도 있으니까
벌써 다음주 해방이라는게 믿기지 않음

분명 전에 했던 챌섭이랑
지금 챌섭이랑 투자 해주는 비용은 같은데


그때는 검밑 최소컷 똥꼬쇼
+제네패스 없던 시즌3은 해방만 기다리기..


지금은 검솔 가지고 놀기+세칼대 쌉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