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키네 260작 하고 버렸는데
신캐가 조작감 편해 보여서 1주차때 하스데까지만 느긋하게 밀었는데도 벌써 검밑솔 끝내고 사파이어네
마스터(280+이칼까지)까진 할만할 듯?
보스 20분<< 이게 피로도 엄청 많이 낮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