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19
조회: 250
추천: 0
카이때 좀 열심히 할걸 그랬나그때 키네 260작 하고 버렸는데
신캐가 조작감 편해 보여서 1주차때 하스데까지만 느긋하게 밀었는데도 벌써 검밑솔 끝내고 사파이어네 마스터(280+이칼까지)까진 할만할 듯? 보스 20분<< 이게 피로도 엄청 많이 낮춘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스 20분<< 이게 피로도 엄청 많이 낮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