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보스는 빨리 가보고 싶은데 레테 미트라랑 보조가 너무 비싸길래
그냥 미라클이기도 하고 직접 해보자는 느낌으로 모아둔 40억이랑 블큐 40개 써서 해봤어



둘다 윗잠은 유니크에서 레전으로 올리고 보조무기는 에디 에픽에서 유니크까지 올렸어
회수 안되는거는 알고 있는데 그래도 목표인 하드 메이린까지 한번 가보고 싶어서 모아둔 메소 써봤는데
40억 + 블큐 40개로 이정도면 기대값 대비 잘 뽑은 편이야?
그리고 여기서 혹시 엠블렘 윗잠 2줄 만들고나면 아버 22성하고 해방까지 한다는 가정하에
하드 메이린까지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