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14
조회: 493
추천: 0
레테 상추뎀 7% 잠글까요?2번째줄 상추뎀 7% 나왔습니다
뽑아야 하는 옵은 레전 재사용 유니크 보공, 상추뎀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추뎀 잠그고 나머지 노리면 될까요? 아니면 보공부터 뽑고 잠궈야하나요??
EXP
2,091
(45%)
/ 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메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