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줄 상추뎀 7% 나왔습니다

뽑아야 하는 옵은

레전 재사용
유니크 보공, 상추뎀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추뎀 잠그고 나머지 노리면 될까요?

아니면 보공부터 뽑고 잠궈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