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36
조회: 317
추천: 0
길마 개꼴받는데 어캄물론 우리길마는 아니고
3년전에 나한테 무통사기 친놈 신고해서 구약식으로 벌금 500 먹이고 민사까지 걸어서 승소했는데도 배째니까 신불자 만드는거밖에 할 수가 없는,, 우리나라 법이,, 사기 안치면 바보구나 를 알려준놈 그래도 메이플은 꾸준히 하더라고 경험치도 매일 오르고 6차 강화도 올라가고 보스도 잡아야되는지 꾸준히 길드 가입하길래 길갑 할때마다 길마한테 찔러서 계속 추방시키고 있는데 이번 길마는 온라인일때 계속 해봐도 귓이나 초메를 다 씹네,, 분명 매너길 같은데 말이지 살면서 얘 때문에 경찰서, 검찰청, 법원 다 처음가봤다 메접할때까지 추적할건데 이번엔 쉽지가않네 어카지
EXP
73,190
(23%)
/ 77,001
인벤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강제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