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까지 해볼려는데 메린이라 돈도없고 스펙도 딸려서 걍 똥블렘에 2줄정도만 띄어쓸려고하는데 걍 무조건 미트라까지 버텨야함? 미트라 가격 떨어질 생각을 안하는데;; 가격 정상화 너무 늦을거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