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17
조회: 302
추천: 0
똥블렘에 레잠 아까움?챌린저까지 해볼려는데 메린이라 돈도없고 스펙도 딸려서 걍 똥블렘에 2줄정도만 띄어쓸려고하는데 걍 무조건 미트라까지 버텨야함? 미트라 가격 떨어질 생각을 안하는데;; 가격 정상화 너무 늦을거같어.,..
EXP
7,097
(62%)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Tm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