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에서도 진힐라 싫어서 1억대에 노진힐 딜찍누 했는데...
여기서 첨으로 패턴 박아가면서 하네
실은 딱 1개만 까였음
빡집중 해서 레테 날개컨 하고 (양쪽 해골 날리기 텔포로 어떻게 해야될지 모름)
뿌듯한데 힘들다 지친다
3시간 자고 깨서 머하는 짓이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