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ㅔ네패스 살 예정이고 아직 아케인포스 1160임
챌섭 등급도 아직 플레임
레테임...
똥손임....
하진힐에서 울 것 같은데 차라리 깐부랑 2인해야 되나 싶으면서도 아 하필 하진힐이라서 혼자가 정배인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