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바르니까 아차 싶은데 이거 옵션 뽑을려고 골큐를쓴다..? 블큡/메소를 쓴다..?
차라리 걍 유잠 바르고
메소큡 돌리면서 주텟 뜨면 쓰고 등업하면 좋고 이쪽이 낫지 않았을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