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케인을 갈지 에테를 갈지 고민중인데

17에테 18에테 22아케인 등등 뭘 가야할지 모르겠음

목표스펙은 환산 6만정도로 잡고있는데

방어구랑 장신구 어떻게 가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