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46
조회: 187
추천: 0
템셋팅 쌉고수분들 도움좀지금 아케인을 갈지 에테를 갈지 고민중인데
17에테 18에테 22아케인 등등 뭘 가야할지 모르겠음 목표스펙은 환산 6만정도로 잡고있는데 방어구랑 장신구 어떻게 가는게 좋을까
EXP
168,186
(32%)
/ 18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콩순이김치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