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30
조회: 216
추천: 0
늅삐) 보조는 이렇게있는데 레잠남은거 미트라짬통에던져야겠죠?여명은 싹 유에 돌려놔서 유잠은 3장 레잠은 2장남은고 한장은 제네에줄거라 킵하면 유잠3 레잠1 남습니다. 유잠3장은 분자벨 파풀마 페어리하트 레잠1장은 미트라 짬통 위처럼하는게맞겠죠 혹시 메고수님들 더 나은선택지가있을까요 ![]() ![]() ![]()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