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직작해서 존나 살떨렷음
살짝 아쉽지만 이거면 됐지 진짜 더 안건들고 쭉 써야지

더 건들면 씹뇌절 돈낭비다



이거면 됐지 ㄹㅇㄹㅇ 충분하다

제네무기만 이제 잘 뽑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