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거의 몬벤산 게임 개발이 끝나갑니다.
제 정신력도 슬슬 한계인 것 같지만,
뭐 출시까지 어떻게든 버티면 어떻게든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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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대부분의 텍스트 작업을 끝냈습니다.
(스토리는 아직입니다.)
-대강의 밸런싱을 끝냈습니다.
(난이도가 적절한 건지는 잘 모르겠어서, 
이는 베타 테스트 후에 고쳐나가야 할테지만요)
-사운드는 뭘 넣을지 다 고르긴 했는데, 아주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어쨌든 다 골랐으니 넣는 일만 남았습니다)
-인트로 씬을 넣었습니다.
(매번 배경이 되는 지역이 달라집니다)
-7월 중순 베타테스트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마 셋째주쯤 가능할 것 같습니다)

베타테스트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모든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3~4개의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고, 
지정된 프리셋의 장비를 선택해 전투할 수 있는 간단한 방식으로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이외의 기능은 게임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세요!


+
BGM1 Hidamaritronica by SHLLW 마을 배경음악 예정
BGM2 決戦へ by ilodolly 전투 시 배경음악 1
BGM3 Orchestral mission by KK 전투 시 배경음악 2

++
저스트 헌트의 랜스 카운터는 

타이밍에 따라 데미지 변합니다!

보고계십니까? 카나메상? 

제가 랜스에게 더 바라는 건 이것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