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랜식 포탄과 과열, 바닥충전식 헤보의 조합 = 대포

이질적이라 거부감 들수있지만

초반에 나오는 영상만 봐도

생각보다 운영은 어렵지 않은편

뭣보다 헤보답게 이곳에서 조차

적폐급 딜량을 뽑아내는데







대검 해머들이 어렵사리 박는 500급 딜량을

확산탄 쓰고나서 나온 빨간바닥 충전으로

별 부담없이 언제든 떄려박을 수 있기 때문에

3인 파티에 어그로만 잘 분산 된다면

이곳에서도 역시나 딜킹은 활과 대포

( 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대검 해머는 뭐가되냐고 )










밧벌기로 락온하고 싸우는 쌍검 + 조충곤 = 발톱검

일본 닌자들이 사용하는 사슬낫 쇄겸 이미지를 정말 잘 살린 무기인데

우산보다 이쪽이 더 잼충짓에 가까운걸 확인 가능







상처를 발생시키면 공중 기동이 자연스러워 지는데

회피성능 8 정도는 박아논듯한 널널한 회피 판정으로 인해

사슬검이 연결되어 있으면 별 부담없이 지속 딜을 이어갈수 있다고










차액 + 슬액을 섞어논듯한 4칙 변형 무기 = 곤봉

주기적으로 다음 단계의 변형 공격을 이어가면

충전량이 증가하면서 그 기를 가지고

특대검 한방을 통쾌하게 때려박는데

딜량이 정말 미친 수준







당연하게도 변형 공격들은 다른 무기들에 비해 낮은편이지만

그걸 매꾸고도 남는 특대검 3방 딜 합산은

짤딜 정도는 가볍게 커버 치고도 남는다 ㄷㄷ











정말정말 어디서 많이 본듯한 활 그 자체

예시 영상은 에임 고자라

제 성능이 안느껴지지만

실상 인게임에선 널널한 스탭 회피판정과

부담없는 용화살 한방 덕분에

난이도를 반감시키는 무기 중 하나







온니 용화살만 땡겨도 게임이 흘러갈 정도라서

별다른 컨트롤을 요하지 않는 대신

조준경 감도가 이상하기 때문에

옵션 조정은 필요한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