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표는 각 레벨별 스킬의 성능을 그 스킬의 5레벨 성능으로 나눈 그래프이다.
공격력과 회심을 모두 제공하는 도전자와 공세는 데미지 증가율을 구해 합산했다.

그래프는 크게 3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진다.
1. 연격, 교격과 같이 1레벨부터 효율이 잘 나오는 타입
2. 도전자, 힘의해방, 공세와 같이 스킬레벨과 성능이 비례하는 타입
3. 공격, 약특과 같이 3,4레벨 효율이 5레벨 효율보다 안 좋은 타입

따라서 약특, 공격은 넣을거면 5레벨을 채우고, 도전자에서 한 개씩 빼서 연격, 교격에 투자하면 좋을 것 같다.
물론 무기에 맞는 스킬들 중에서 말이다.

--- 추가 ---

아티어 기기기회예, 공격력 220, 슈퍼회심 5레벨 기준으로 데미지 증가량을 정말 대략적으로 계산한 표입니다.
킹의갓방은 조건이 까다로우니 논외고, 연격, 교격의 1레벨 효율과 도전자가 굉장히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약특은 상처 추가 회심을 고려하면 힘의해방 그래프와 현재 그래프 그 사이 어딘가에 있을 거 같습니다.
도핑, 피리버프, 다른 공격력 올려주는 스킬 등으로 공격력이 올라가면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들의 밸류가 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