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 거기다 딜미터기니까 불편한 분들은 나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설정 스샷입니다.

config파일을 만져 개인적으로 맞춤시켜놓은 파일이에요.

1920*1080 해상도 기준이구요,

시간, 몬스터 체력/분노/금관정보, 팀 딜량/퍼센트/헌랭/마랭, 각종 버프 및 디버프 시간 외에 다른 모든 요소들은 꺼놨어요.

인땅에서 팀원 딜량은 작동하지 않아요.

원래는 버프목록을 왼쪽에다가 했는데 버프가 오지게 많아질 경우 미니맵이랑 겹쳐서 오른쪽으로 바꿔봤어요.

그래도 피리 버프 포함해서 많이 늘어나면 아이템벨트랑 겹칠 수도 있습니다...

폰트는 오버워치체 사용했고 한글패치 다 해놨고 이번 최신 버전(11.50.00, Hello World 8.8)에 맞게 수정해놨습니다.

설치법: 

koverwatch.ttf를 실행시켜 폰트를 설치해주세요.

config.json를 딜미터기 있는 폴더에 같이 넣어주세요. 이미 있는 파일인 경우 덮어쓰기 하시면 됩니다.

(딜미터기는 몬헌과 다른 폴더로 따로 관리하는게 좋습니다.)

3/13 업데이트

몬헌 12.11.00/ Hello World 9.0버전 대응

진오우거아종, 무페토지바 추가했습니다.

몬스터 체력바 길이를 약간 늘리고 버프 체력바의 길이를 약간 줄였습니다.

상처얀가, 비단모그이, 각종 도스물고기 한글화 했습니다. 근데 great 물고기를 전부 도스로 바꿔놨더니 금관물고기였군요... 이 부분은 귀찮으니 그냥 넘어감미다. 대충 미터기에 도스 보이면 금관으로 생각해주세요
(환경생물은 endemicLifeUI의 enable을 true로 바꿔주시면 화면에 이름 표시됩니다. 조금 거리 있어도 나오니 멀리서 있는지 없는지 확인가능)

3/14 업데이트

이제 데미지를 주지 않아도 팀 딜미터기는 항상 표시됩니다.(인땅은 여전히 표시되지 않습니다.)
마을와서도 딜미터기가 지워지지 않는 버그가 있어서 다시 돌려놨습니다.
상관없다면 bRenderTeamWhenTotalDmgIs0:false값을 true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데미지를 줘야 딜미터기가 표시됩니다.
모든 몬스터, 부파치, 상태이상치를 보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아 해당 설정 및 위치 최적화 했습니다.

모든 몬스터 항상 나오게 하는 방법은
bRenderNonHighlightedMonstersWhenHighlightedMonsterExists와 bRenderNonHighlightedMonstersWhenHighlightedMonsterNotExists의 값을 true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하이라이트(타게팅)한 몬스터를 확실히 알아볼 수 있도록 진하게 효과를 줬는데 그냥 셋 다 진하게 하고 싶으면 
alphaPolynomials:
{
nonHighlight:[0.1,30,0] <-- 이 부분의 0.1값을 ~1로 맞추시면 됩니다.
highlight:[1,30,0]
changeRate:3
}

부위파괴 옵션
bRenderParts:false <-- 부위 정보를 표시할것인지.
bRenderPartsHp:false <-- hp
bRenderPartsHpPercent:false <-- hp퍼센트
bRenderPartsBreakLevel:false <-- 부파레벨
bRenderPartsHpBar:false <-- hp바(false 추천)
bRenderUndamagedParts:false <-- 데미지 주지 않은 부위도 표시할 것인지
bRenderPartsIfMonsterIsNotHighlighted:true <-- 하이라이트 되지 않은 몬스터의 부위도 표시할 것인지
partVisibleDuration:Infinity <-- 부위정보가 표시되는 시간(단위: 초)

상태이상 옵션
bRenderAbnormalStatuses:false <-- 상태이상 정보 표시할 것인지
bRenderAbnormalStatusesValue:false <-- 상태이상값
bRenderAbnormalStatusesPercent:false <-- 퍼센트
bRenderAbnormalStatusesLevel:false <-- 상태이상 레벨
bRenderAbnormalStatusesBar:false <-- 상태이상 바
bRenderInactiveAbnormalStatuses:false <-- 모든 상태이상치를 표시할 것인지
bRenderStatusesIfMonsterIsNotHighlighted:false <-- 하이라이트 되지 않은 몬스터의 상태이상 정보를 표시할 것인지
statusVisibleDuration:Infinity <-- 상태이상 정보가 표시되는 시간(단위:초)

특정 상태이상만 보고 싶으면 abnormalStatuses 항목 아래 있는 모든 상태이상 중 보고 싶은 것만 enable:true로 설정하고 나머지를 다 false로 설정하면 됩니다.

그리고 부파치랑 상태이상을 동시에 키는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화면을 많이 가리거든요.

마지막으로 부파치나 상태이상은 제가 쓰지 않는 옵션이고 딱 보기 편하게만 만들어 놓은거라 실제 수치가 어떻게 작용해서 어떻게 보이는지 잘 모릅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물어보셔도 제가 답 할 수 있는게 없어요. 


3/13 업데이트

몬헌 13.00.00/ Hello World 9.2버전 대응

격앙 라잔, 사납게 터지는 브라키디오스 한글화 했습니다. 
이전 버전을 가지고 있는 분은 아래 넥서스 링크 가서 새 버전을 다운받아주세요.



주의점: 

1. 딜미터기는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넥서스가서 받으시면 돼요.

2. 몬헌이 업데이트 됨에 따라, Hello World가 업데이트 됨에 따라 이 설정이 꼬일 수 있습니다.
일단 두개가 업데이트 되면 따라서 저도 맞춰서 업데이트를 하겠지만...시간이 지나면 이 글의 존재를 까먹을 수도 있어요.

3. 궁금한점은 쪽지로 부탁드려요. 알림이 없어서 댓글은 늦게 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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