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왜 지금 점검임..?
공지는 내일 아침 7시부턴데 ㄷㄷ;
https://nte.perfectworld.com/kr/article/news/gamebroad/20260623/262806.html

퇴근하고 일퀘하려는데 이게 무슨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