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발 완전 좋은 그마형들은 쉽겠지만 저같은 브실골플 형들을 위해서 공략을 써봅니다.

추가능력 - 좀닉 포병 사망시 그 자리에서 타이어 1개, 
 
각 보스들 사망시 그 자리에서 타이어 2개 생성
 
(마지막 1마리남은 보스에서는 안나옴)

추천조합 - 토르비욘, 맥크리, 솔져:76, 젠야타

케릭별 임무 
토르비욘 - 포탑. 보스나오면 e 키고 탱킹. 보스들 특히 정켄위에 바닥(궁)뿌려서 타이어까지 함께 잡기.
추천 포탑 위치는 우측 경계석 위 (수리도 쉽고, 성벽2층 안쪽까지 딜이 됨. 우측의 타이어에 딜이 좀 더 들어감)
포탑에게 보스(특히 리퍼) 어그로가 잘 끌리는 것을 이용하면 어그로핑퐁이 편해집니다.
궁극기는 리퍼는 망령빠지고 로그는 힐빠지고 정켄은 나오자마자 시메는 내려오고 나서 보스에서 성문방향으로 넓게 깐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맥크리 - 보스 사냥꾼. 일반 좀닉에게 공격을 막 퍼부으시면 안됩니다.(타이어나왔는데 총알도 구르기도 없으면...) 왼쪽 성벽위에 자리 잡으시면 딜하기 편하지만 중앙과 우측에서 나오는 타이어 신경쓰다보면 어느센가 성문앞으로 내려오게 되실 겁니다.(본인에게 편하신 위치를 잡으시면 될 것 같아요.)
궁극기는 리퍼는 망령빠지고 로그는 힐쓰면 섬광으로 끊어주고 시메랑 메르시는 바닥 위에 올라섰을 때 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솔져:76 - 타이어 사냥꾼. 성문 앞에 야타랑 같이 자리 잡으셔서 같이 팀의 체력을 채워주셔야 합니다. 
모든 방향에서 나오는 타이어를 잡아주셔야 합니다. 가까이 온 타이어는 우클로 잡으시면 편합니다.

*중요* 보스가 나와도 무시하고
 
성문앞에서 타이어와 포병을 모두 잡아주세요. 
 
궁극기는 보스 때 타이어와 포병이 많이 쌓였을 때 걔네들 잡으실 때 쓰시는 게 베스트 입니다.

젠야타 - 부조화. 타이어>보스>포병 순으로 부조화 달면서 딜하시면 됩니다. 솔져랑 같이 성문 앞에서 팀의 체력을 채워주셔야 합니다.(주로 맥과 토르)
궁극기는 보스때 토르나 맥크리가 죽을 똥 말 똥 할 때가 베스트입니다.

주요전략
기본적인 딜우선순위는 타이어>>보스>포병>좀닉 순입니다.
위치는 모두 성문앞에서 딜+힐을 합니다.(맥 제외)
성문 우측에 올라가지 마세요. 힐하기 힘들어지며 좁아서 공격 피하기도 어려워지고 보스가 거기로 어그로 끌렸다가 죽으면...
*중요* 보스가 나오면 솔져는 성문앞에서 타이어를 맡고
 
나머지 3명은 앞으로 전진해서 수레앞으로 
 
보스를 유인해서 잡습니다.
 
(보스가 사망한 위치에서 타이어가 2개 나옵니다.)
메르시 때는 정켄(토르궁) > 메르시(맥궁) > 로그(토르궁) 순으로 잡으시는 게 편합니다. 보스를 동시에 잡지마시고 보스잡고 나오는 타이어 처리하고 다른 보스를 잡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