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츠로가 하나인건 아쉽지만 긴토키 2기 뽑았으니 만족합니다 ㅋㅋㅋㅋ

이제 퀘법도 있고 할테니까 천천히 굴려보면서 상황 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