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에그 뽑기용 "내리세요" 메세지 표기 오류와 관련한 네오사이언 사이트 안내 공지입니다.



안녕하세요. 퍼즐앤드래곤 운영팀입니다.



현재 에그머신에서 확인된 버그를 알려 드립니다.



배트맨 콜라보 이벤트 시작 후
IOS 버전에서 우정, 레어, 배트맨 아캄 에그 중 배트맨 아캄 에그에 먼저 들어가게 될 경우
에그머신의 "내리세요" 라는 내용의 문구가 일본어"さげてね"로 표기되는 현상입니다.


퍼즐앤드래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