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다양한 태그들을 직접 조합해 자동으로 이미지를 만들고 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AI 그림그리기 페이지 '부에르'의 베타서비스를 오픈합니다!


☞ 부에르 바로 가기
☞ 부에르 이용 가이드 바로 가기


AI 그림그리기에서는 글쓰기를 통하여 내가 원하는 이미지에 맞는 태그들을 원하는 대로 넣고 조합한 뒤 넣으면 부에르가 자동으로 이미지를 만들어 줍니다.

또한, 단순히 태그들만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이미지를 집어넣어 해당 그림을 변환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 그림그리기에서 다양한 태그 및 이미지를 이용해보세요

▲ 인벤녀도 조금 더 예뻐졌죠?



다만, 그림그리기 기능은 무제한이 아닙니다. 라이센스 등급 별로 무료 횟수가 다르며 등급별 무료 횟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3.02.17 변경)

일반(기본) : 3회
D 라이센스 : 6회
C 라이센스 : 9회
B 라이센스 : 12회
A 라이센스 : 15회

무료 횟수는 매일 04시에 초기화되며 추가 이용시, 일반 기능은 3베니, 이미지를 AI로 변환 기능은 4베니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베니 사용에 다소 부담이 되실 수 있는데요. 베타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그림그리기 시 들어가는 3베니/4베니를 각각 1베니/2베니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회원님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인트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몰렸을 때의 서버 부하로 원활한 서비스가 어려울 수도 있을 것으로 생각하여 횟수에 제한을 둔다는 점 안내드리오니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AI 그림그리기의 기능 가이드도 만들어두었으니 이용하시기 전에 보시면 좋겠네요.


☞ 부에르 바로 가기
☞ 부에르 이용 가이드 바로 가기



마지막으로 AI 그림그리기 이용 중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AI 그림그리기를 이용하시면서 얻은 이미지를 개인적으로 저장하시거나 게시판에 업로드하시는 것에 대해서는 회원님의 자유입니다.

현재 AI 그림의 저작권과 관련하여 살펴보면 저작권은 인간이 창작한 것만 인정하기에 AI 그림의 저작권을 따로 인정하지 않는 추세입니다. 하여 저희 인벤도 동일한 견지에서 관리할 예정입니다. 즉, 생성된 AI 이미지와 관련해서는 생성자가 저작권을 행사하실 수 없으며, 부에르에서 생성한 이미지를 게시판에 등록하실때에는 해당 이미지를 제3자가 이용, 변환, 가공 등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다만 이 부분은 명확하게 관련하여 법이나 제도, 판례 등이 정비될 경우, 그에 따라 공지 후 정책을 변경할 수 있사오니 참고 바랍니다.

더불어 이미지의 수위에 대한 이야기도 빠질 수가 없겠네요. 누가 보기에도 과하게 선정적이거나 잔인한 것처럼 전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는 게시판에 어울리지 않는 이미지의 경우 업로드를 자제 부탁드리며, 만일 규정 수위 초과의 이미지를 올리실 경우에는 삭제 및 제재 조치가 진행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내용이 길어진 것 같지만 짧게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주요 내용 요약

▶ 그림그리기는 기본적으로 하루 3회 무료지만, 라이센스 등급에 따라 횟수가 증가합니다.
▶ 무료 횟수는 매일 오전 04시에 초기화됩니다.
▶ 오픈 기념 이벤트로 그림그리기는 1베니, 이미지를 그림으로 변환하기는 2베니 입니다.
▶ 부에르로 얻은 그림의 저작권 등의 문제와 관련하여 저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개입하지 않습니다.
▶ 수위 초과 이미지를 올릴 경우에는 무통보 삭제 및 제재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독특한 이미지를 만들어 공유도 하고, 타 회원들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들도 구경할 수 있는 AI 그림그리기 부에르!
베타서비스이기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리며 관련해서 오류 제보 및 문의사항들은 '인벤운영팀'으로 쪽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