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캐릭터 이름 : 델리아
A. 좋은 점
- 타 캐릭터에 비해 회피가 쉬움
- 주무기 바스타드 소드가 타 캐릭터 무기들에
비해 몬스터에게 맞추기 쉬움

B. 아쉬운 점
- 프린세스 스텝(회피)의 모션이 마음에 안 듦
ㄴ 구르기식 회피로 바뀌었으면 함
- 가드 보다는 회피 위주의 플레이를 많이 함으로
차라리 가드를 없애고 (회피 + 공격) 형태의 카운터 어택
으로 바뀌었으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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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캐릭터 이름 : 피오나
A. 좋은 점
- 롱소드 + 방패 형태의 무기를 사용하며 
방패를 가드뿐 아니라 공격에도 사용하는 점이 마음에 듦
- 몬스터의 공격 타이밍에 맞춰 가드를 성공시 발동 되는
카운터 어택 기술이 마음에 듦

B. 아쉬운 점
- 회피 보다는 몬스터 공격 타이밍에 맞춰 가드를 해야하는
플레이 방식이 타 캐릭에 비해 어렵다고 느껴짐
- 몬스터의 공격중 가드로 막지 못하는 공격이 있기에 
회피를 사용해야 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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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바라는 점
델리아, 피오나 2 캐릭터 모두 가드를 없애고
회피를 구르기식으로 통일하여 기본 전투 방식은 비슷하지만
피오나는 가드 대신 -> (가드 + 공격) 방식의 카운터 어택으로
델리아는 가드 대신 -> (회피 + 공격) 방식의 카운터 어택으로
바꿈으로써 캐릭터 간에 차이점을 만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