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퍼스트 디센던트입니다.

 

두 번째 가이드로 설명한 모듈 시스템 중 계승자 스킬 모듈과 궁극 모듈에 대한 기능 설명과 함께

테스트 기간 2개 모듈을 획득할 수 있는 획득처를 안내 드리겠습니다.

 

테스트 기간 동안 획득처를 참고하여 주요 모듈을 잘 조합해 최대 스펙을 달성해보세요!

 

※ 플레이 가이드는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테스트 기준으로 작성된 사항으로, 향후 정식 런칭 시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스킬 모듈&궁극 모듈 소개 및 획득처

구분

모듈명

이미지

소개

획득처

스킬 모듈

레픽

효율 증대

포화 유지 중에 더 이상 정신력을 소모하지 않음

포화로 공격을 할 때 정신력 감소

포화의 공격이 치명타로 터졌을 때 정신력을 회복

모든 요격전

출력점 변경

과출력이 더 이상 스킬 위력 계수를 증가시키지 않음

대신 총기 공격력을 증가

모든 요격전

회생 제동

구사일생의 효과를 제거

대신 스킬 사용 시 확률적으로 정신력을 회복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신경 침투

  

과출력이 더 이상 화상을 부여하지 않음

대신 재생 약화 효과를 부여

그레이브 워커 요격전

얼티밋 레픽

폭발물 저장

수류탄 투척을 최대 3회까지 충전할 수 있게 변경

탄을 일정 수치만큼 소모할 때마다 수류탄 투척이 1회 충전됨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총기 전문가

구사일생의 효과를 제거

무기를 재장전하면 스킬 범위가 증가

무기를 교체하면 스킬 위력 계수가 증가

업스트럭터 요격전

에이잭스

보이드 방벽

궤도 방벽이 보호막을 들고 다니는 형태로 변경

보호막이 적의 피해를 항상 반사할 수 있음

모든 요격전

공간 돌진

공간 도약이 방어력에 비례해서 피해량이 증가하도록 변경

모든 요격전

매트릭스

재연산

추방이 아군의 생존에 이로운 버프를 걸 수 있도록 변경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육체강화

사건의 지평선으로 더 이상 공허 에너지를 보유할 수 없게 됨

최대 체력에 비례해서 방어력과 에너지 실드가 증가

엑시큐셔너 요격전

비에사

빙하 구름

눈보라 스킬 전환

전방으로 프로젝타일을 던져 착탄한 자리에 눈보라 생성

모든 요격전

저체온증

스킬 사용 시, 얼음 족쇄 대신 얼음 가시 부여

얼음 가시 중첩 수가 일정 이상이 되면 패시브 스킬 발동

얼음 가시: 대상에게 지속 피해 중첩 될 수록 피해량 증가

모든 요격전

한파 주의보

스킬 사용 시, 얼음 족쇄 대신 얼음 가시 부여

얼음 가시 중첩 수가 일정 이상이 되면 패시브 스킬 발동

얼음 가시: 대상에게 지속 피해 중첩 될 수록 피해량 증가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냉혈

서리길 스킬 전환

스킬 사용 시 스킬 위력 계수가 상승하며 정신력 소모량 및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

이동 시 서리길을 생성하지 않음

디바우러 요격전

얼티밋 비에사

냉기 응집

얼음 구체의 개수가 5개로 증가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절대 영도

스킬 사용 시, 얼음 족쇄를 부여하지 않음

스킬로 인해 치명타가 발생했을 때 대상에게 동상 부여

동상 부여 성공 시, 얼음 구체 발동

이벤트

버니

전력 응집

최대 출력이 한번 큰 피해를 주는 형태로 변경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전력 전환

광속 질주가 이동한 거리에 비례해서 에너지 실드를

지속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변경

모든 요격전

초전도체

버니가 부여하는 감전 효과에 적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디버프를 추가

그레이브 워커 요격전

생체 연료

광속 질주가 정신력 대신 체력을 소모하도록 변경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샤렌

절단력 방출

절단 광선을 검기 형태로 날릴 수 있게 변경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과충전 칼날

능동위장이 정신력 대신, 에너지 실드를 소모하도록 변경

소모한 에너지 실드만큼 기습의 피해량이 증가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공간 장악

섬광 단검으로 타겟할 수 있는 범위가 증가

적을 타겟팅하는 속도가 증가

엑시큐셔너 요격전

장갑 용해탄

충격탄이 스택형으로 변경

스턴 대신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도록 변경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글레이

초감각

감각 증대 중 폭주 상태의 살상력 극대화 효과 변경

연사력이 고정되지만 약점 공격력이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증가

업스트럭터 요격전

광범위 조혈

생명 갈취로 비 폭주 상태에서 생명 구슬을 흡수할 수 있게

변경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포식자 본능

폭주 중에 총기 발사 시간에 총기 공격력이 증가하도록 변경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철과 피

갈증 효과로 더 이상 생명 구슬을 획득할 수 없음
대신 공격이 총기 및 스킬 치명타로 터졌을 때, 생명의 힘을

획득할 수 있게 변경

업스트럭터 요격전

프레이나

전염

0호실 트라우마에 걸린 적이 사망 시,
주변에 중독을 전염

엑시큐셔너 요격전

독성 자극

방어기제 스킬 전환
자기 주변 아군에게 역병 갑옷 상태 부여

업스트럭터 요격전

맹독 합성

부패 맹독 스킬 전환
이동할 때마다 이동한 자리에 독 발자국 생성
독 발자국에 닿은 적에게 중독 부여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신경독 합성

0호실 트라우마의 효과가 아래와 같이 변경
중독을 전염시키지 않음
공격력 감소 & 재생 약화 효과 추가

이벤트

밸비

물놀이

방울탄 스킬 전환
전방으로 직사각형 형태의 물 웅덩이를 생성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수분 공급

수분 섭취 스킬 전환
물 위에서 총기 사용 시, 속성 상태 이상 발동 확률 증가
정신력 소비량 감소는 적용되지 않음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해일

빨래 정리 스킬 전환
이동할 때 수로를 생성하지 않음
몬스터를 통과할 때, 통과한 몬스터에게 스킬 피해 부여

업스트럭터 요격전

노래하는 물

세탁 폭탄 스킬 전환
런처의 탄환이 폭발한 자리에 물의 유혹 생성
생성된 물의 유혹은 파괴될 때까지 주변의 몬스터를 도발하며 빨래감 상태를 부여

이벤트

제이버

터렛 공학 기술

다목적총 스킬 전환
스킬 사용 시, 소환 되어 있는 모든 터릿의 체력을 회복하고

유지 시간을 증가시킴
터릿을 강화 모드로 변경하지 않음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자폭 코드 발동

재가동 스킬 전환
스킬 사용 시, 모든 터릿을 즉시 폭발시키고 주변의 적에게

피해 부여
폭발한 자리에 지속 피해를 주는 번개장판 생성

디바우러 요격전

치유 강제화

재가동 스킬 전환
스킬 사용 시, 모든 터릿을 즉시 폭발시키고 주변의 적에게

피해 부여
폭발한 자리에 지속 피해를 주는 번개장판 생성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공격 강제화

치료형 터릿 스킬 전환
스킬 사용 시 공격형 터릿 소환
소환된 터릿은 기존 공격형 터릿과 동일하게 작동

업스트럭터 요격전

블레어

방화탄

점화 스킬 전환
전방으로 투사체를 던져 착탄한 자리에 불판 생성

디바우러 요격전

진짜 끝내주는 요리

끝내주는 요리 스킬 전환
대형 화염구의 피해량이 대폭 증가
대형 화염구 폭파 시 소형 화염구와 불판이 생성되지 않음

업스트럭터 요격전

역기류

불씨 거두기 스킬 전환
불판 흡수 시 방어력 대신 약점 공격력이 대폭 증가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셰프의 품격

화력 조절 스킬 전환
불판 개수에 따른 총기 및 스킬 치명타 확률 증가량이

5개까지로 변화
끝내주는 요리 사용 시 생성되는 불판이 4개로 증가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궁극 모듈

계승자

압도적 실드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만큼 최대 실드 증가 최대 체력 1로 고정

베스퍼스 지역의

임무, 계승자의 사명에서

등장하는 정예병,

적 지휘관

압도적 방어력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만큼 방어력 증가 최대 체력 1로 고정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압도적 체력

최대 실드의 일정 비율만큼 최대 체력 증가 최대 실드 1로 고정

디바우러 요격전

선제 타격

체력이 최대치인 적에게 스킬 공격 적중 시,

적중한 스킬 피해량의 일부를 대상에게 추가 피해

킹스턴 지역의 자원 방어,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조건부 재충전

스킬 사용 시 최대 체력의 일부를 소모하고 최대 실드량의

일부를 회복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처형인

해로운 상태효과에 걸린 적을 처치 시 15초 동안 스킬 위력

계수가 증가(최대 10중첩)

베스퍼스 지역의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기술 교본

스킬 공격 적중 시 대상에게 자신 최대 체력의 일부를

추가 피해(동일 대상에게 재발동 시간 8초)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검투사

보조 공격으로 적 처치 시 보조 공격의 남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

엑시큐셔너 요격전

열렬한 후원가

아군에게 버프 혹은 회복을 시킬 때마다 자신의 총기 공격력 및 스킬 위력 계수가 5초 동안 증가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팔방미인

차원 액티브 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융합 액티브 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스킬 정신력 소모량 감소 및 지속시간 증가
공학 액티브 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스킬 범위 및 위력 계수 증가
특이 액티브 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모든 속성 피해 증가
해당 효과는 1개만 적용됨

모듈 합성

절연 피뢰침

상태이상 감전 면역
전기 속성 저항력 증가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부동 처리 가공

상태이상 동상 면역
냉기 속성 저항력 증가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완벽한 해독제

상태이상 중독 면역
독 속성 저항력 증가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열기 방출

상태이상 화상 면역
화염 속성 저항력 증가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불굴의 의지

실드가 0%인 경우 방어력 증가

업스트럭터 요격전

광역 정화

거신 부위 파괴 시 주변 플레이어에게 해로운 상태효과를

해제하는 정화 효과 부여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확실한 저주

거신 부위 적출 시 거신에게 이로운 상태효과를 해제하는

디스펠 효과 부여

그레이브 워커 요격전

회복 약화

보조 공격 시 일정 시간 동안 주는 치유량 50% 감소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일반탄

불꽃 전도체

화상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전격 전도체

감전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과열 소각기

화상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화상 효과

불모지 지역의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원격 발전기

감전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감전 효과

디바우러 요격전

약실 장전

무기 교체 시, 짧은 시간 탄약을 소비하지 않음

킹스턴 지역의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방어 전문가

적 처치 시 방어력 증가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정신 집중

기본 발사 속도 감소, 총기 발사 마다 2초 동안

총기 공격력 상승 (최대 150 중첩)
총기 재장전 혹은 교체 시 효과 제거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치명적인

마무리

총기 발사 시 치명타 확률이 추가된 총알 발사 추가 적용된 공격으로 처치 시 해당 효과의 재발동 시간이 감소

단, 총기 기본 약점 배율 피해량은 100%로 고정됨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날카로운

집중 사격

기본 발사 속도 감소, 방아쇠를 당기는 중 일정 시간 마다

발사 속도 증가, 반동 감소, 총기 공격력 증가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특수탄

과열 소각기

화상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화상 효과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급속 냉동기

동상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동상 효과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독성 전도체

중독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베스퍼스 지역의

자원 방어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전격 전도체

감전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그레이브 워커 요격전

눈꽃 전도체

동상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엑시큐셔너 요격전

장갑 분쇄기

명중 시 적의 방어력을 감소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약실 장전

무기 교체 시, 짧은 시간 탄약을 소비하지 않음

업스트럭터 요격전

실전파

기본 정확도 감소, 약점 대미지를 가했을 때 총기 공격력

증가 효과 부여(최대 10중첩)
단, 약점 공격 실패 시 효과 중첩이 2씩 감소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치명적인

마무리

총기 발사 시 치명타 확률이 추가된 총알 발사 추가 적용된 공격으로 처치 시 해당 효과의 재발동 시간이 감소

단, 총기 기본 약점 배율 피해량은 100%로 고정됨

불모지 지역의 자원 방어,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날카로운

집중 사격

기본 발사 속도 감소, 방아쇠를 당기는 중 일정 시간 마다

발사 속도 증가, 반동 감소, 총기 공격력 증가

불모지 지역의 임무,

계승자의 사명에서

등장하는 정예병,

적 지휘관

극저온 화상

25m 이상의 거리에서 적에게 연속으로 3회 총기 공격 적중 시

자신의 빙결 속성 공격력의 일부를 즉시 추가 피해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충격탄

과열 소각기

화상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화상 효과

불모지 지역의 임무, 계승자의 사명에서

등장하는 정예병,

적 지휘관

원격 발전기

감전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감전 효과

베스퍼스 지역의

자원 방어,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불꽃 전도체

화상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눈꽃 전도체

동상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디바우러 요격전

무기 경량화

무기 교체 속도 증가
무기 교체 시 짧은 시간 방어력 증가 효과 부여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실전파

기본 정확도 감소, 약점 대미지를 가했을 때 총기 공격력 증가 효과 부여(최대 10중첩)
단, 약점 공격 실패 시 효과 중첩이 2씩 감소

킹스턴 지역의

자원 방어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정신 집중

기본 발사 속도 감소, 총기 발사 마다 2초 동안

총기 공격력 상승 (최대 150 중첩)
총기 재장전 혹은 교체 시 효과 제거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치명적인

마무리

총기 발사 시 치명타 확률이 추가된 총알 발사 추가 적용된 공격으로 처치 시 해당 효과의 재발동 시간이 감소

단, 총기 기본 약점 배율 피해량은 100%로 고정됨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날카로운

집중 사격

기본 발사 속도 감소, 방아쇠를 당기는 중 일정 시간 마다

발사 속도 증가, 반동 감소, 총기 공격력 증가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고위력탄

원격 발전기

감전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감전 효과

베스퍼스 지역의

자원 방어, 채굴 저지

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맹독 주입기

중독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중독 효과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눈꽃 전도체

동상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그레이브 워커 요격전

독성 전도체

중독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베스퍼스 지역의 임무,

계승자의 사명에서

등장하는 정예병,

적 지휘관

계승자 구르기

구르기 시, 일정 확률로 사용 중인 무기를 자동으로 재장전

업스트럭터 요격전

약실 장전

무기 교체 시, 짧은 시간 탄약을 소비하지 않음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초탄 강화

재장전 후 첫 발 총기 공격력 대폭 증가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실전파

기본 정확도 감소, 약점 대미지를 가했을 때

총기 공격력 증가 효과 부여(최대 10중첩)
단, 약점 공격 실패 시 효과 중첩이 2씩 감소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치명적인

마무리

  

총기 발사 시 치명타 확률이 추가된 총알 발사 추가 적용된 공격으로 처치 시 해당 효과의 재발동 시간이 감소

단, 총기 기본 약점 배율 피해량은 100%로 고정됨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