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모듈명 | 이미지 | 소개 | 획득처 |
스킬 모듈 | 레픽 | 효율 증대 | | 포화 유지 중에 더 이상 정신력을 소모하지 않음 포화로 공격을 할 때 정신력 감소 포화의 공격이 치명타로 터졌을 때 정신력을 회복 | 모든 요격전 |
출력점 변경 | | 과출력이 더 이상 스킬 위력 계수를 증가시키지 않음 대신 총기 공격력을 증가 | 모든 요격전 |
회생 제동 | | 구사일생의 효과를 제거 대신 스킬 사용 시 확률적으로 정신력을 회복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신경 침투 | | 과출력이 더 이상 화상을 부여하지 않음 대신 재생 약화 효과를 부여 | 그레이브 워커 요격전 |
얼티밋 레픽 | 폭발물 저장 | | 수류탄 투척을 최대 3회까지 충전할 수 있게 변경 탄을 일정 수치만큼 소모할 때마다 수류탄 투척이 1회 충전됨 |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
총기 전문가 | | 구사일생의 효과를 제거 무기를 재장전하면 스킬 범위가 증가 무기를 교체하면 스킬 위력 계수가 증가 | 업스트럭터 요격전 |
에이잭스 | 보이드 방벽 | | 궤도 방벽이 보호막을 들고 다니는 형태로 변경 보호막이 적의 피해를 항상 반사할 수 있음 | 모든 요격전 |
공간 돌진 | | 공간 도약이 방어력에 비례해서 피해량이 증가하도록 변경 | 모든 요격전 |
매트릭스 재연산 | | 추방이 아군의 생존에 이로운 버프를 걸 수 있도록 변경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육체강화 | | 사건의 지평선으로 더 이상 공허 에너지를 보유할 수 없게 됨 최대 체력에 비례해서 방어력과 에너지 실드가 증가 | 엑시큐셔너 요격전 |
비에사 | 빙하 구름 | | 눈보라 스킬 전환 전방으로 프로젝타일을 던져 착탄한 자리에 눈보라 생성 | 모든 요격전 |
저체온증 | | 스킬 사용 시, 얼음 족쇄 대신 얼음 가시 부여 얼음 가시 중첩 수가 일정 이상이 되면 패시브 스킬 발동 얼음 가시: 대상에게 지속 피해 중첩 될 수록 피해량 증가 | 모든 요격전 |
한파 주의보 | | 스킬 사용 시, 얼음 족쇄 대신 얼음 가시 부여 얼음 가시 중첩 수가 일정 이상이 되면 패시브 스킬 발동 얼음 가시: 대상에게 지속 피해 중첩 될 수록 피해량 증가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냉혈 | | 서리길 스킬 전환 스킬 사용 시 스킬 위력 계수가 상승하며 정신력 소모량 및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 이동 시 서리길을 생성하지 않음 | 디바우러 요격전 |
얼티밋 비에사 | 냉기 응집 | | 얼음 구체의 개수가 5개로 증가 |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
절대 영도 | | 스킬 사용 시, 얼음 족쇄를 부여하지 않음 스킬로 인해 치명타가 발생했을 때 대상에게 동상 부여 동상 부여 성공 시, 얼음 구체 발동 | 이벤트 |
버니 | 전력 응집 | | 최대 출력이 한번 큰 피해를 주는 형태로 변경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전력 전환 | | 광속 질주가 이동한 거리에 비례해서 에너지 실드를 지속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변경 | 모든 요격전 |
초전도체 | | 버니가 부여하는 감전 효과에 적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디버프를 추가 | 그레이브 워커 요격전 |
생체 연료 | | 광속 질주가 정신력 대신 체력을 소모하도록 변경 |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
샤렌 | 절단력 방출 | | 절단 광선을 검기 형태로 날릴 수 있게 변경 |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
과충전 칼날 | | 능동위장이 정신력 대신, 에너지 실드를 소모하도록 변경 소모한 에너지 실드만큼 기습의 피해량이 증가 |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
공간 장악 | | 섬광 단검으로 타겟할 수 있는 범위가 증가 적을 타겟팅하는 속도가 증가 | 엑시큐셔너 요격전 |
장갑 용해탄 | | 충격탄이 스택형으로 변경 스턴 대신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도록 변경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글레이 | 초감각 | | 감각 증대 중 폭주 상태의 살상력 극대화 효과 변경 연사력이 고정되지만 약점 공격력이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증가 | 업스트럭터 요격전 |
광범위 조혈 | | 생명 갈취로 비 폭주 상태에서 생명 구슬을 흡수할 수 있게 변경 |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
포식자 본능 | | 폭주 중에 총기 발사 시간에 총기 공격력이 증가하도록 변경 |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
철과 피 | | 갈증 효과로 더 이상 생명 구슬을 획득할 수 없음 대신 공격이 총기 및 스킬 치명타로 터졌을 때, 생명의 힘을 획득할 수 있게 변경 | 업스트럭터 요격전 |
프레이나 | 전염 | | 0호실 트라우마에 걸린 적이 사망 시, 주변에 중독을 전염 | 엑시큐셔너 요격전 |
독성 자극 | | 방어기제 스킬 전환 자기 주변 아군에게 역병 갑옷 상태 부여 | 업스트럭터 요격전 |
맹독 합성 | | 부패 맹독 스킬 전환 이동할 때마다 이동한 자리에 독 발자국 생성 독 발자국에 닿은 적에게 중독 부여 |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
신경독 합성 | | 0호실 트라우마의 효과가 아래와 같이 변경 - 중독을 전염시키지 않음 - 공격력 감소 & 재생 약화 효과 추가 | 이벤트 |
밸비 | 물놀이 | | 방울탄 스킬 전환 전방으로 직사각형 형태의 물 웅덩이를 생성 |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
수분 공급 | | 수분 섭취 스킬 전환 물 위에서 총기 사용 시, 속성 상태 이상 발동 확률 증가 정신력 소비량 감소는 적용되지 않음 |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
해일 | | 빨래 정리 스킬 전환 이동할 때 수로를 생성하지 않음 몬스터를 통과할 때, 통과한 몬스터에게 스킬 피해 부여 | 업스트럭터 요격전 |
노래하는 물 | | 세탁 폭탄 스킬 전환 런처의 탄환이 폭발한 자리에 물의 유혹 생성 생성된 물의 유혹은 파괴될 때까지 주변의 몬스터를 도발하며 빨래감 상태를 부여 | 이벤트 |
제이버 | 터렛 공학 기술 | | 다목적총 스킬 전환 스킬 사용 시, 소환 되어 있는 모든 터릿의 체력을 회복하고 유지 시간을 증가시킴 터릿을 강화 모드로 변경하지 않음 |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
자폭 코드 발동 | | 재가동 스킬 전환 스킬 사용 시, 모든 터릿을 즉시 폭발시키고 주변의 적에게 피해 부여 폭발한 자리에 지속 피해를 주는 번개장판 생성 | 디바우러 요격전 |
치유 강제화 | | 재가동 스킬 전환 스킬 사용 시, 모든 터릿을 즉시 폭발시키고 주변의 적에게 피해 부여 폭발한 자리에 지속 피해를 주는 번개장판 생성 |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
공격 강제화 | | 치료형 터릿 스킬 전환 스킬 사용 시 공격형 터릿 소환 소환된 터릿은 기존 공격형 터릿과 동일하게 작동 | 업스트럭터 요격전 |
블레어 | 방화탄 | | 점화 스킬 전환 전방으로 투사체를 던져 착탄한 자리에 불판 생성 | 디바우러 요격전 |
진짜 끝내주는 요리 | | 끝내주는 요리 스킬 전환 대형 화염구의 피해량이 대폭 증가 대형 화염구 폭파 시 소형 화염구와 불판이 생성되지 않음 | 업스트럭터 요격전 |
역기류 | | 불씨 거두기 스킬 전환 불판 흡수 시 방어력 대신 약점 공격력이 대폭 증가 |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
셰프의 품격 | | 화력 조절 스킬 전환 불판 개수에 따른 총기 및 스킬 치명타 확률 증가량이 5개까지로 변화 끝내주는 요리 사용 시 생성되는 불판이 4개로 증가 |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
궁극 모듈 | 계승자 | 압도적 실드 | |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만큼 최대 실드 증가 최대 체력 1로 고정 | 베스퍼스 지역의 임무, 계승자의 사명에서 등장하는 정예병, 적 지휘관 |
압도적 방어력 | |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만큼 방어력 증가 최대 체력 1로 고정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압도적 체력 | | 최대 실드의 일정 비율만큼 최대 체력 증가 최대 실드 1로 고정 | 디바우러 요격전 |
선제 타격 | | 체력이 최대치인 적에게 스킬 공격 적중 시, 적중한 스킬 피해량의 일부를 대상에게 추가 피해 | 킹스턴 지역의 자원 방어,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
조건부 재충전 | | 스킬 사용 시 최대 체력의 일부를 소모하고 최대 실드량의 일부를 회복 |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
처형인 | | 해로운 상태효과에 걸린 적을 처치 시 15초 동안 스킬 위력 계수가 증가(최대 10중첩) | 베스퍼스 지역의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
기술 교본 | | 스킬 공격 적중 시 대상에게 자신 최대 체력의 일부를 추가 피해(동일 대상에게 재발동 시간 8초)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검투사 | | 보조 공격으로 적 처치 시 보조 공격의 남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 | 엑시큐셔너 요격전 |
열렬한 후원가 | | 아군에게 버프 혹은 회복을 시킬 때마다 자신의 총기 공격력 및 스킬 위력 계수가 5초 동안 증가 |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
팔방미인 | | 차원 액티브 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융합 액티브 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스킬 정신력 소모량 감소 및 지속시간 증가 공학 액티브 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스킬 범위 및 위력 계수 증가 특이 액티브 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모든 속성 피해 증가 해당 효과는 1개만 적용됨 | 모듈 합성 |
절연 피뢰침 | | 상태이상 감전 면역 전기 속성 저항력 증가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부동 처리 가공 | | 상태이상 동상 면역 냉기 속성 저항력 증가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완벽한 해독제 | | 상태이상 중독 면역 독 속성 저항력 증가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열기 방출 | | 상태이상 화상 면역 화염 속성 저항력 증가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불굴의 의지 | | 실드가 0%인 경우 방어력 증가 | 업스트럭터 요격전 |
광역 정화 | | 거신 부위 파괴 시 주변 플레이어에게 해로운 상태효과를 해제하는 정화 효과 부여 |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
확실한 저주 | | 거신 부위 적출 시 거신에게 이로운 상태효과를 해제하는 디스펠 효과 부여 | 그레이브 워커 요격전 |
회복 약화 | | 보조 공격 시 일정 시간 동안 주는 치유량 50% 감소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일반탄 | 불꽃 전도체 | | 화상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
전격 전도체 | | 감전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과열 소각기 | | 화상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화상 효과 | 불모지 지역의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
원격 발전기 | | 감전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감전 효과 | 디바우러 요격전 |
약실 장전 | | 무기 교체 시, 짧은 시간 탄약을 소비하지 않음 | 킹스턴 지역의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
방어 전문가 | | 적 처치 시 방어력 증가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정신 집중 | | 기본 발사 속도 감소, 총기 발사 마다 2초 동안 총기 공격력 상승 (최대 150 중첩) 총기 재장전 혹은 교체 시 효과 제거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치명적인 마무리 | | 총기 발사 시 치명타 확률이 추가된 총알 발사 추가 적용된 공격으로 처치 시 해당 효과의 재발동 시간이 감소 단, 총기 기본 약점 배율 피해량은 100%로 고정됨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날카로운 집중 사격 | | 기본 발사 속도 감소, 방아쇠를 당기는 중 일정 시간 마다 발사 속도 증가, 반동 감소, 총기 공격력 증가 |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
특수탄 | 과열 소각기 | | 화상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화상 효과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급속 냉동기 | | 동상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동상 효과 |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
독성 전도체 | | 중독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 베스퍼스 지역의 자원 방어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
전격 전도체 | | 감전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 그레이브 워커 요격전 |
눈꽃 전도체 | | 동상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 엑시큐셔너 요격전 |
장갑 분쇄기 | | 명중 시 적의 방어력을 감소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약실 장전 | | 무기 교체 시, 짧은 시간 탄약을 소비하지 않음 | 업스트럭터 요격전 |
실전파 | | 기본 정확도 감소, 약점 대미지를 가했을 때 총기 공격력 증가 효과 부여(최대 10중첩) 단, 약점 공격 실패 시 효과 중첩이 2씩 감소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치명적인 마무리 | | 총기 발사 시 치명타 확률이 추가된 총알 발사 추가 적용된 공격으로 처치 시 해당 효과의 재발동 시간이 감소 단, 총기 기본 약점 배율 피해량은 100%로 고정됨 | 불모지 지역의 자원 방어,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
날카로운 집중 사격 | | 기본 발사 속도 감소, 방아쇠를 당기는 중 일정 시간 마다 발사 속도 증가, 반동 감소, 총기 공격력 증가 | 불모지 지역의 임무, 계승자의 사명에서 등장하는 정예병, 적 지휘관 |
극저온 화상 | | 25m 이상의 거리에서 적에게 연속으로 3회 총기 공격 적중 시 자신의 빙결 속성 공격력의 일부를 즉시 추가 피해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충격탄 | 과열 소각기 | | 화상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화상 효과 | 불모지 지역의 임무, 계승자의 사명에서 등장하는 정예병, 적 지휘관 |
원격 발전기 | | 감전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감전 효과 | 베스퍼스 지역의 자원 방어, 채굴 저지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
불꽃 전도체 | | 화상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 파이로마니악 요격전 |
눈꽃 전도체 | | 동상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 디바우러 요격전 |
무기 경량화 | | 무기 교체 속도 증가 무기 교체 시 짧은 시간 방어력 증가 효과 부여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실전파 | | 기본 정확도 감소, 약점 대미지를 가했을 때 총기 공격력 증가 효과 부여(최대 10중첩) 단, 약점 공격 실패 시 효과 중첩이 2씩 감소 | 킹스턴 지역의 자원 방어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
정신 집중 | | 기본 발사 속도 감소, 총기 발사 마다 2초 동안 총기 공격력 상승 (최대 150 중첩) 총기 재장전 혹은 교체 시 효과 제거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치명적인 마무리 | | 총기 발사 시 치명타 확률이 추가된 총알 발사 추가 적용된 공격으로 처치 시 해당 효과의 재발동 시간이 감소 단, 총기 기본 약점 배율 피해량은 100%로 고정됨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날카로운 집중 사격 | | 기본 발사 속도 감소, 방아쇠를 당기는 중 일정 시간 마다 발사 속도 증가, 반동 감소, 총기 공격력 증가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고위력탄 | 원격 발전기 | | 감전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감전 효과 | 베스퍼스 지역의 자원 방어, 채굴 저지 에서 등장하는 적 지휘관 |
맹독 주입기 | | 중독에 걸린 적 처치 시, 대상 주위 다른 적들에게 중독 효과 | 데드 브라이드 요격전 |
눈꽃 전도체 | | 동상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 그레이브 워커 요격전 |
독성 전도체 | | 중독에 걸린 적 공격 시 총기 공격력 증가 | 베스퍼스 지역의 임무, 계승자의 사명에서 등장하는 정예병, 적 지휘관 |
계승자 구르기 | | 구르기 시, 일정 확률로 사용 중인 무기를 자동으로 재장전 | 업스트럭터 요격전 |
약실 장전 | | 무기 교체 시, 짧은 시간 탄약을 소비하지 않음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초탄 강화 | | 재장전 후 첫 발 총기 공격력 대폭 증가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실전파 | | 기본 정확도 감소, 약점 대미지를 가했을 때 총기 공격력 증가 효과 부여(최대 10중첩) 단, 약점 공격 실패 시 효과 중첩이 2씩 감소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
치명적인 마무리 | | 총기 발사 시 치명타 확률이 추가된 총알 발사 추가 적용된 공격으로 처치 시 해당 효과의 재발동 시간이 감소 단, 총기 기본 약점 배율 피해량은 100%로 고정됨 | 모든 정예병, 적 지휘관, 요격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