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어둠 속에 나 홀로 (Alone in the Dark)

■ 주요 태그
공포, 심리적, 액션, 누아르, 3인칭, 생존, 탐험, 현실적, 미스터리

■ 스팀 출시일 / 가격
2024.03.20 / 기본 63,000원 

■ 특징
아타리의 원작은 1992~5년 동안 3편까지 발매됐으며, 이번에 새롭게 리메이크됐다. 시리즈 중 1편의 스토리를 중점으로 리메이크 됐지만, 2, 3편의 내용도 일부 찾아볼 수 있다. 미스터리를 쫓는 탐정이 되어 대저택의 비밀을 파헤치자!

■ 기본 소개 
90년대에 출시된 고전 중의 고전 공포 게임 'Alone in the Dark'의 리메이크 버전에서 더세토 저택을 다시 한번 탐험해 보세요.

Alone in the Dark는 심리적 공포와 남부 고딕의 매력을 오싹한 융단처럼 엮어, 장르 기준을 세운 상징적인 게임을 재해석하는 작품입니다. 여러분을 광기로 향하는 여정에 초대합니다. 언제 어떤 만남이 마지막이 될지 모릅니다. 
더세토의 미스터리를 밝히기 위해 다가갈 때마다, 어둠 속에서 보는 눈이 점점 굶주려 가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발사하는 모든 총알이 생존과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최후를 가릅니다. 
다음 문을 열 때마다 날카로운 발톱, 움켜쥔 촉수, 황폐한 정신만 남은 악몽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아, 배경은 제1차대전이 끝난 전간기의 루이지애나입니다. 퇴폐의 시대를 지나는 루이지애나엔 시대보다도 훨씬 어두운 이야기가 숨어 있죠. 네, 과거의 트라우마와 편협한 사회로부터 탈출해 무언가 더 어두운 존재,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영겁의 시간 동안 참을성 있게 기다린 무언가의 손아귀로 뛰어드는 겁니다. 
저희는 남부 고딕의 우아함과 소름 끼치는 광기를 능숙하게 엮어낸 서사를 준비했습니다. 이를 통해 게임계의 전설이 된 기원에 경의를 표함과 동시에, 생존 공포 장르의 스토리텔링 기법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자 합니다. 지금 이 자리에서 새로운 Alone in the Dark의 탄생을 알리는 바입니다.

어떤 자들의 음모로 인해 끔찍한 비밀을 지닌 정신병원 '더세토 저택'으로 들어가세요. 의뢰인 에밀리 하트우드와 사립탐정 에드워드 칸비가 답을 찾기 위해 끔찍한 모험을 떠납니다. 에밀리는 실종된 삼촌과 관련된 미스터리를 풀고, 에드워드는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사건을 마주해야 합니다. 결국 둘 다 그동안 미뤄왔던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야 하죠. 고전을 새로 구성한 이 작품은 여러분을 서스펜스, 공포, 반전으로 가득한 잊을 수 없는 싱글 플레이 어드벤처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한마디로 상상력의 한계를 시험하는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