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돈 스크림 (DON'T SCREAM)

■ 주요 태그
공포, 심리적, 보이스 컨트롤, 1인칭, 1990년, 미스터리, 싱글 플레이, 탐험, 인디, 초현실적

■ 스팀 출시일 / 가격
2023.10.28 / 기본가 11,000원 

■ 특징
현재 앞서 해보기로 플레이 가능하며, 개발이 지속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유저는 20분 ~ 30분 정도 깊은 숲을 탐험하는 짧고 단순한 게임이며, 탐험 중간에 유저가 깜짝 놀라도록 여러 장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인칭의 카메라 화면으로 어두운 숲을 바라보기 때문에 공포 분위기가 더욱 고조됩니다.

재밌는 것은 마이크를 연결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 플레이어가 게임 중 실제로 놀라서 소리를 지르면 캐릭터가 사망하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점입니다. 즉, 이 게임은 최대한 놀라지 않고, 실제로 소리를 죽이면서 플레이해야 하는 게 특징! 게임 시작 전 플레이 환경을 어둡고 조용하게 준비한다면 훨씬 몰입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담력을 시험해보세요!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기본 소개 
비명을 지르면 다시 시작합니다. 두 명의 인디 개발자가 Unreal Engine 5로 제작한 단편 호러 체험입니다. 18분동안 숲을 탐험하며 비명소리를 내서는 안됩니다. 숲의 비밀은? 이동할 때만 타이머가 작동한다는 겁니다. 여러분과 친구들은 물론 가족들도 무서워서 오금이 지릴 겁니다. 마이크 필수!

구매 전에 확인할 사항: 플레이어들을 깜짝 놀래키도록 디자인된 단편 호러 체험입니다. 놀이동산의 공포 체험이라고 생각해 주십시오. 스토리는 없습니다, 목표는 단 하나. 비명을 지르지 마십시오. 누구든지 할 수 있습니다. 엄마도 가능하죠. 진심입니다, 어머니도 함께 하세요!

비명을 지르면 다시 시작입니다. DON’T SCREAM은 90년대 캠코더 화면에 영감을 받아 Unreal Engine 5로 제작한 단편 호러 체험입니다. 인디 개발자 두 명이서 제작했습니다. 목표는 단순합니다. 18분동안 숲을 탐험하며 비명소리를 내서는 안됩니다.

쉬워 보이죠? 하지만 비밀이 있습니다. 타이머는 이동할 때만 작동하며 어디서 놀라게 될 지 알 수 없습니다. 게임 내에서 마이크를 조정해 조금만 놀라거나 소리를 내도 비명으로 간주하게 해 더 어렵게 즐길 수 있습니다. 수 십가지 다양한 공포 요소로 매번 플레이가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러분과 친구들은 물론 가족들도 무서워서 오금이 지릴 겁니다. 저희 리드 플레이테스터(와 제 아내)도 병원에서 치료 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