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에 겔텝S11울트라

보호용 강화필름 부착하고 왔는데

필름 부착비용 송금하고 현금영수증 요청

영수증도 받지 않고 그냥 돌아서 나왔는데...

이거 좀 문제 있는거 아닌가 싶네요.

혹시나 해서 오늘 부착했던 곳에 전화했더니

친절하게도 오늘 현금 영수증 문자로 보내줬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