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내려놓으면 운영진들이
힘든상황이 많이나아질것같아서
저부터 100랩에대한 욕심을 조금 덜어낼까합니다
나로인해 누군가가 피해를보는일이없도록  이젠 내려놓을때가된것같네요
한달가까이 너무달렸음  하루댓글만5~600은 심하긴했음
각설하고
그렇다고  댓글을 안달거냐?
그건아님  파밍성댓글을  줄인다는소리임

내일은 내일의해가  뜰테니
평소대로 재미나게 놉시다

운영진들도 맘고생이 많네요
조금만더 같이  견뎌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