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17
조회: 33
추천: 0
집착을 내려놔야겠네요조금만 내려놓으면 운영진들이
힘든상황이 많이나아질것같아서 저부터 100랩에대한 욕심을 조금 덜어낼까합니다 나로인해 누군가가 피해를보는일이없도록 이젠 내려놓을때가된것같네요 한달가까이 너무달렸음 하루댓글만5~600은 심하긴했음 각설하고 그렇다고 댓글을 안달거냐? 그건아님 파밍성댓글을 줄인다는소리임 내일은 내일의해가 뜰테니 평소대로 재미나게 놉시다 운영진들도 맘고생이 많네요 조금만더 같이 견뎌봅시다
EXP
2,779,252
(15%)
/ 3,024,001
헤테로에서 건물주 되는 법
열심히살자 |
마산호랑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