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이야  

100렙 가면 머할껀데 

절박이 잡아서 1베니도  솔까

운영자가 할일 짬 처리 하는거 같아서 난 안하는데

1베니 모아서 인휘빵 보태는거 말곤 머  업는듯




무딱부터 거의 손 놨는데  1년에 대충 1업 하드만

아둥바둥 살지 말자

현실도 퍽퍽한데  여기까지 왜 그러누

포기해봐  첨엔 어색해도 나중엔 걍 편해

이니빵이나 하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