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한국 공식 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 iskynetworks)는 플랜트로닉스 게이밍 헤드셋 제품이 이마트가 운영하는 일렉트로마트 게이밍존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 21일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입점을 시작으로 3월 22일에는 삐에로 코엑스점에도 입점했다. 현재 입점된 상품으로는 리그(RIG) 400 with Dolby Atmos, 리그 600 with Dolby Atmos, 리그 500HD, 리그 800HD, 리그 500Pro, 리그 500Pro Esport 등 6종 이며, 가장 인기있는 모델은 리그 800HD와 리그 500PRO 헤드셋이다.



인기 모델인 무선 게이밍 헤드셋 '리그 800HD'은 360도 입체음향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지원해 좌우 뿐만아니라 상하에서 흘러나오는 사운드가 3차원 공간에 직접 들어와 있는 것처럼 사실감 있는 360도 입체 서라운드를 들려준다. 게임 시 이전보다 훨씬 적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발소리나 움직이는 소리 등 강한 몰입감으로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단, 돌비 애트모스는 노트북, 모바일, 윈도우10, XBOX ONE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레퍼런스급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단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0m 거리에서도 명료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전파 딜레이(delay)가 없어 팀원간의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한다. 또 데스크톱 PC, 노트북, 태블릿, TV 등에서도 편리하게 무선으로 음악, 영화, TV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24시간 누릴 수 있다.


특히 디지털 음성(옵티컬)출력 단자를 지원하는 TV에서는 가족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도 원하는 TV 영화나 드라마, 스포츠를 딜레이 없는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리그 800HD의 아날로그 다이얼을 사용해 신속하게 게임과 채팅 사운드 밸런스를 조정할 수 있으며, 마스터 볼륨 조절도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헤드셋 자체에서 독자 버튼을 통해 깨끗하게(pure), 강하게(intensify), 진동효과(seismic), 보컬집중(vocal focus) 등 4가지의 다른 이퀄라이저 모드를 게임 성향에 맞게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인기 상품인 리그 500pro 또한 돌비 애트모스 기능을 지원하며, 고감도 50mm 대구경 드라이버로 선명하고 실감나는 음향을 감상할 수 있다. 노이즈캔슬링 마이크로 잡음을 제거하고 음소거 기능을 지원하며, 이중 소재 이어쿠션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3단계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헤드프레임으로 커스터마이징에 최적화 되도록 디자인됐으며, 인라인 컨트롤러로 게임 중 손쉽게 볼륨 조정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골드 색상의 경량형 금속 프레임을 적용하여 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 구현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이스카이네트웍스 관계자는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오는 4~5월중에는 일렉트로마트 센텀점을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일렉트로마트 전지점에 입점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510157&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