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한국 공식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iskynetworks, 대표 최호)가 아웃도어 트레이닝을 위한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백비트 핏(BACKBEAT FIT) 3150'을 지난 1일(화) 선보였다.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핏 3150'은 전작 백비트 핏 310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사용 시간과 연결 안정성이 더욱 좋아졌다.

특히 이어루프 설계로 마라톤, 러닝 등 야외에서 트레이닝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며, 격렬한 운동시에도 부드럽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IP57 등급의 방수방진설계로 땀, 비, 운동 등 악천후에서도 안전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개방형 Always Aware 이어팁을 채용해 압박감과 답답함을 없앴으며,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야외 운동시 다른 소리를 듣지 못해 생기는 위험한 상황에서 사용자를 보호해준다.

파워풀한 13.5mm 대형 드라이버를 내장해 단단한 베이스와 두툼한 중음역에 확산성을 더해 울림이 더 강조된 파워풀한 음질을 선사한다. 또 최신 블루투스5.0, 클래스1을 지원해 최대 30m 거리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다. 왼쪽, 오른쪽 이어폰을 한쪽씩 사용하거나 양쪽 이어폰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내장 배터리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 이용 시 추가 16시간, 총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초 블루투스 등록 이후에는 충전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기기와 이어폰이 자동 페어링(연결) 된다.

플랜트로닉스는 'Backbeat' 전용 앱(App)을 지원해, 헤드셋 컨트롤을 커스터마이징하고 펌웨어 업데이트 등 더욱 편리하고 다양하게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다.

아웃도어용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 '백비트 핏 3150'에 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자사 직영몰인 아이스카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픈마켓과 대형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출처: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538903&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